[ 잇츠아베 ] 사기꾼 인터넷 쇼핑몰 고소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향순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8-02 19:59:53
본문
21일날 주문햇는데 오늘 2일날 받게 됫고
2주째 나 걸린셈이죠
근데 옷이 두개만 오고 하나는 오지도 않고 배송완료라고 만 하고 전화하면 휴가라서 어쩌고 저쩌고 하고
환불처리를 해달라고 배송전에 얘기를 햇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무작정 보내시고
구매수수료와 해외 왕복 운송료를 달라고 하시는데 어이가 없습니다,
각각 왕복배송료 티하나에 12000원*2 바지는 13500원*2을 내고 또 따로 6000원을 내라고 하고
구매수수료를 티는 6천원 바지는 9천원 각 각 내라고 하네요
참 사기꾼들이 없네요
고ㅗ발 합니다 .,
- 이전글부평 지하상가 부평역사쇼핑몰 13.08.02
- 다음글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4 as를 안해줌 13.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외구매대행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청약철회시, 인터넷상에 배송료 등에 대해 고지가 되어 있다면,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없는 한, 사업자의 반송비용 요구가 부당하다고 보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반송비가 부당하게 산정되었다면, 반송비 조정을 요구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반품에 따른 과도한 배송비 부담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국내전자상거래가 아닌 해외전자상거래 또는 해외구매대행사이트를 통한 제품구매는 가급적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