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찌피플,참빗헤어 ] 나몰라라하는 미용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미희
- 조회수 : 106회
- 작성일 : 13-09-07 09:56:47
본문
그리고 미용실가서 염색을 햇는데 둘다 머리색엔 별변화도 없어서 미용사에게 따지니 색이 너무 연해질까봐 그랫답니다.하지만 연해긴커녕 그대로라서 미용사한테 따지니 큰소리로 제가 잘못인양 오히려 따지고 들더군요 저희가 시술받고잇을때 다른손님도 왓엇는데 머리기장을 일자로 잘라달랫는데 바리깡으로 바로 밀고 기장도 안맞더군요 고객이 와서 기장안맞다고 머라하니까 또 썽내면서 손님잡아먹을듯이 따지고들고..
그래서 저희 시술하고나서도 우기길래 업체에 말햇더니 본인들은 책임을 회피하더군요
본인들은 관계없다 미용실가서 얘기하라고 언제는 고객을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더니 이제와서 나몰라라하고
그래서 미용실가서 미용사와 얘기하고 a/s 받으세요 하고 답변은 끝나고 저는 다른지방에 잇어서 받으러 갈수가없다고 환불해달라하니깐 그건또 안된다고하고 소셜측도 그렇고 미용실도 그렇고 전부 책임을 회피하네요
이 쇼셜측과 미용실에 저랑친구가 염색한거 환불과 소비자고발이 가능한가요?
- 이전글무료요금 스마트폰으로 교체??? 13.09.07
- 다음글카카오스토리 개인사업자 13.09.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모발미용업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해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 부담하고 원상 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