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3년약정 끝난는데 위약금을 인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준하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09-24 10:53:52
본문
더 남아다고 해서 쓰지도 않는 통신요금 다 입금하고 기다렸다가 날짜 맞추어서 해지했는데 위약금 18만원정도를 인출했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했더니 상담사가 날짜를 하루 잘못알려준거같다 하는데 할말이 없네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동의없이 인터넷 결제가 이루어졌습니다 13.09.24
- 다음글할인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