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강변주유소 ] 주유소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수
- 조회수 : 112회
- 작성일 : 13-10-16 09:45:42
본문
제가 가끔 이용하는 집 근처 주유소 입니다.
이곳이 휘발유가 좀 비싼편이라 가끔 어쩔수 없는 상황에만 주유를 하는데,
주유를 하고 나면 항상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주유양 때문에 더이상 묵과할수 없어서
소비자 상담에 연락을 드립니다.
제가 운행하는 차량이 모닝으로 기름통 사이즈가 작아 25L 정도 주유가 되는데
그보다 좀더 들어가기고 합니다.
문제는 제가 항상 가득 넣어달라고 해도 다른곳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게
수치계가 4를 가득찬것으로 기준삼으면 3.5정도에서 멈추고 영수증에는 25L 이상 주유된것으로
나오고 돈도 다른곳과 주유했을때 비교해 좀 비싼편이라 조금 더 몇천원 더 나오고.
문제는 가득 넣어다고는 하지만 영수증과 수치계가 틀리다는건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는 모르나
분명히 자동차로 주유되는상황에서 속임수 즉 다른방법으로 빼돌리는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되네요. 어떻게 해야 그런 속임수로 기름은 적게 주면서 돈은 똑같이 받는
행태를 바로 잡을수 있을까요? SK네트웍스 직영같은데 그게 더 괴씸하네요.
상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주유소에서 주유량에 대해 속임수를 쓰는것 같아 의심이 드시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업체에 정확한 주유량에 대해 문의할 수 있으며 또한 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 또는 차량 연료의 공인기관(예;한국석유품질관리원 등)에 신고,문의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