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소액결제한도를 낮춰놓고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남현
- 조회수 : 268회
- 작성일 : 13-03-27 14:50:15
본문
티머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소액결제 한도가 20만원이어야 하는데
지난 6개월동안 소액결제를 안해서 3월 21일 한도를 3만원까지 낮추었다고 합니다.
다시 한도를 상향시커달라고 하니, 시스템이에서 자동으로 낮췄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티머니 쓰고싶으면 편의점에서 결제하고 소액결제는 이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통신사의 횡포가 아닌가요?
너무 기가 막힙니다
- 이전글환불거부 13.03.27
- 다음글컴퓨터 반품을 요청했는데..환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13.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