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 하자의류 반품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준현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7-05 16:47:49
본문
새로 산 T셔츠가 한번 입어보지도 못하고 구멍이 나니 어이가 없어 한참을 보다가, 아차 이거 회사 반픔 요구하면 괜한 오해하기 쉽다싶어서 얼른 폰으로 사진 찍고(오전7:47) 출근하자마자 9시 좀 넘어서 고객센타로바로 전화접수했습니다.
상담원 말이 택을 떼고, 새탁을 했으니 제조업체(올젠)와 상의를 한 후 문자로 결과를 알려준다길래 몇일을 기다려도 답이 없길래 다시 전화를하니 주말이 껴 있으니 월요일에 연락 해 준데서 다시기다려도 답이 없어서
수요일에 다시 전화해서 연락이 없어서 확인전화 한다고하니 아직까지 업체랑 상의가 안됐다고 상의하고 답이 나올려면 3주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그T셔츠디자인이 맘에 들어 다른색을 하나더 주문했더니 그것은 바로 택배로 오는데 왜 제품하자로 인한 반품 상의는 3주씩이나 걸리는지 정말이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또한 업체랑 상의한다면서 하자제품도 확인하지 않고서 뭘가지고서 상의한다는거냐 니까 그제서야 기존택배사 말고 우체국택배로 수거한다길래 포장해 놓고 기다린지가 또 이틀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새옷이 세탁 한번에 구멍이 난다면 나도 의류업을 하지만 바로 하자로 교환해 줍니다.
저녁 늦게 세탁해서 아침일찍확인했으니 착용했다는 오해는 말아주세요.너무 어이없는데다가 롯데닷컴 이라는 회사의 대응이 한심하고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려 하소연 해봅니다.
첨부파일
- 20130626_074706.jpg (3.8M) DATE : 2013-07-05 16:47:49
- 이전글떡주문에 따른 택배비 부담에 관한 불만사항 입니다. 13.07.05
- 다음글사용하지않은 비데 임대비용 청구 13.07.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