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한달동안기다리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준희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3-05-08 22:19:23
본문
판매자가 전단말기대금의 할인받는 부분이 전체가 사라져 돈을 내야된다는 사실을 전에게 말하지 않고 전단말기대금은 전처럼 내시면 된다고 했읍니다. 이것이 정당한 전화판매인가요를 물었는데 한달동안 촉구만하고 계시내요 2가지질문에 대한 KT답변이 옳은지 한번확인해 보시고 옳다고 생각되시면 옳다고 답변주새요 그럼 더 이상시간낭비하지 않고 2개 할부료내면서 살겠읍니다 빠른답변 부탁드립나다, 촉구만하시지말고
- 이전글환불규정 13.05.08
- 다음글크린토피아에 맡긴 겨울파카 다리미질 해서 느그러뜨려놓고 아니라고 하네요. 13.05.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