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전제품 수명이 겨우 2년이라니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형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08-04 22:59:03
본문
특히 금번 삼성전자 PAVV 액정화면 하자의 경우 초기문제 발생 시점에서 발견하기란 전문가가 아니면 매우 어렵다고 생각되며, 특히 눈이 어두운 노인분들께서 TV가 완전히 나오지 않아야만 고장이라고 생각하지 그 이전에 이런 증상을 인지하기란 불가능 하다고 생각됩니다. 하자가 있는 제품의 경우 당연히 판매회사가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되며, 특히 소모품이 아닌 필수부품이며 스마트폰 액정같이 휴대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가전제품의 경우 삼성전자서비스의 근본적인 AS정책 변화(대기업의 횡포, 서비스약관 재검토 및 하자 부분에 대한 보상기준 강화)를 요구하고 싶고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가전제품 수명이 겨우 2년.docx (20.8K) DATE : 2013-08-04 22:59:03
- 이전글사용하지않고 알지도못한 메일등록하고 사용내역서와 요금청구서발부 13.08.04
- 다음글67341건에 대해서 추가 의견입니다 13.08.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