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오토콤 ] 현대오토콤 다본다 블랙박스를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권일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13-10-28 21:57:46
본문
구입후 물건받았을때 화면이 안나와 교체함
5월경 블랙박스화면이안나옴(HW체크센서불량)-a/s보냄, 연락이안됨,겨우연락 되어 빨리 a/s해달라고하였
으나 진행중이니기다리라고함,화가나서 지속적 전화 ,전화통화 거의안됨,이후 1달이 넘어 수리되어 도착함
1달사용후 다시 같은증상으로 화면안나옴,a/s보냄 이번에는 남자상담원 통화 ,인터넷등 조치취한다고 하니
일주일만에 수리하여 도착함,다시 2달사용후 같은증상으로 고장,a/s보냄,상담원통화되어 2주일이 넘었는데 왜
수리안되냐며 상담원에게 이야기하니 ,상담원왈 진행중이라고함,담당자 바꾸어달라고하였으나 안됨,참 미치겠습니다.차량사고시 해결위해 구매하였으나 불량 품을 구매하였고 블랙박스불량이면 a/s라고 잘해주어야하나
이마저도 안되고 블랙박스교체해달라고 하니 같은증상 4번고장에 교체해준다고합니다.블랙박스 구매하여 9개월동안 반절정도 고장으로 a/s보내고 받고 참 ....화가납니다.지금도 언제보내준다는 연락없고 다시 전화하자니 상담원통화잘안되고 통화 되면 진행중이라고 만 할거같고 ...어떻게 해야하나요.물건만 팔려고 급급하는 이런회사는 문제있다고생각합니다.조치좀 취해주세요 꼭....
- 이전글제품 교환중 품절 13.10.28
- 다음글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13.10.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해당블랙박스의 계속되는 하자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