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라싼집 ]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준남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01-21 15:29:12
본문
다름이 아니라 제가 작년초에 아이들과 가족외식겸부산에 부대앞에 놀러간적이 있읍니다.그러던중 핸드폰가게에서 공짜폰이라고 하면서 신용카드를 만들면 핸드폰요금제34000원에 폰이 공짜라 하길레 귀가 솔깃해서 설명을 듣고 핸드폰을 3대를 구입하게 되엇읍니다.
막상 가입할려구하니 카드 하나당 사십만원을(마트20만.주유20만) 써야한다고 하길레 그정도야 쓸수있어 가입을 완료하고 핸드폰을 받고 기분좋게 양산으로 왔읍니다 그리고 일은 그다음날 카드신청을 하면서 벌어 졌읍니다. 카드사에서는 카드사용을 그정도로 하면 기계대금을 별도청구한다고해서 핸드폰판매점에 명함상 대표 한대봉 010 2480 1188 사무실070 8279 5845에 전화를 하여더니 판매한 사장 한대봉ㅆ가 카드사는 잘몰라서 그러니 자길 믿고 하시라고 하길래 책임질수 있냐고 하니 거짓일경우 한대봉씨가 책임을 지게다고 해서 그냥 사용했는데 요금이 십만원 이상나오기도하고 해서 수차레 전화또는 문자를 보낸바 한대봉이 책임을 다질테니까 기다리고 만 있으라해서 이렇게 도와달라고 글을 남깁니다 또한 한대봉이 말이상으로 요금을 삼사백을써도 기계갑ㅎ은 계속나옵니다. 이서신신고를 필두로 저는 경찰서에 사기죄로 고소를 할려구 하니 선생님들께 부탁드리게읍니다 이판매점을 법대로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판매점주소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 3동414-12청송아파트1층1호
전화는070-8279-5845
명함상대표는 한대봉 010 2480-1188 입니다
한대봉과 문자기록 및 통화내역중에 한이책임지게다고 한기록들 전부 가지고 있으며 거짓말 한것도 다있읍니다 제가 컴퓨터에 올리지못한점 양해바랍니다.
- 이전글아까 신고 했는데 14.01.21
- 다음글국민은행에 CCTV가 없다는게 말이 안되지않나요?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판매점에서 신용카드 발급시 공짜폰이라던 휴대폰에 기기값이 청구되고있어 매우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