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호동판넬 ] 판넬 부실공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우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3-04-09 13:14:05
본문
그런데 몇개월 지난후 물이 너무 많이 새는것입니다
그래서 업체에 전화를해서 공사가 잘못된거 같다 ..와서 봐달라고 했는데 와보지도 않고
자기들이 다른업체로 넘겨서 공사를 했다고 그쪽 전화번호를 갈쳐주더군요.
거기서 그쪽 관계자가 입원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해드린다고 했는데 퇴원후 연락도 없고 전화와 문자도 이젠 안받습니다..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정말 답답하네요
- 이전글환불을 안해주네요?! 13.04.09
- 다음글네비게이션 구입관련 13.04.0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