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리모컨차단해도계속 결제 증빙추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민서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25-04-26 07:45:06
본문
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프로그램에 간단한 리모컨 기본설정
0000버튼만눌러도결제가 가능하게 기본 세팅을
Kt가
그렇게해놔서
알지도 못하고 2월 유료결제비만 19만원 넘게
나와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했었습니다
당시kt 죄송하다고하고
리모컨결제자체를차단 하도록 한다고해서
이후 안삼하고 있었는데
이후에도 계속 결제를 가능하게 하여서
3,4월에도 지속 결제가 되고있었습니다
연소자의 미숙함과 자동이체의 허점을 이용해
유료결제를 계속하게 하는거 같습니다
리모컨결제 자체 차단 설정을 왜 풀어놨는지
소비자가
명세서 상세히 안보면 돈을 계속 내게 한건지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조사좀 해주세요
아무리생각해도
그리고 이렇게서 결제하게 한 부분은
연소자와의 계약은 취소가능해야합니다
모두 취소하게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번에죄송하다고 5만원 차감처리하는데
그냥 넘어갔는데
다 2월꺼부터 다취소해야겠습니다 꼭 해결부탁드립니다
더더더 큰문제는
Kt이렇게 티비유료결제하게하고
이거 외주줬다고 자신들은 얼마결제되었는지
어디서결제되었는지 실시간 조회도 안된다고합니다
돈만벌면 그만이라는거 같습니다
저는 소비자원에서 안되면 이번엔 꼭
언론사의 도움으로라도 이 만행을
다른 피해자가 없도록 제보하려고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426_072213_Messages.jpg (494.2K) DATE : 2025-04-26 07:45:08
- Screenshot_20250425_195316_ .jpg (291.8K) DATE : 2025-04-26 07:45:10
- Screenshot_20250425_195032_ .jpg (296.9K) DATE : 2025-04-26 07:45:11
- Screenshot_20250425_165618_Messages.jpg (457.6K) DATE : 2025-04-26 07:45:13
- 이전글세탁소과실에 대한 책임회피 25.04.26
- 다음글황당 사유로 환불 거절 25.04.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