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기아차 카니발하이브리드 심각한 결함에 따른 화불/교환 이행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동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26-06-23 16:22:28
본문
| 2026.02.24 | 아들 군훈련소 입대일날
고장으로 훈련소 입소지각해 얼마나 가슴졸이고 마지막 점심도 못먹여 속이 메어졌던 날이다 |
||||||||||
| 선산휴게소 부근 고장 | 단순 고장인줄 알고 개인 보험 및 견인/대차로 개인비용 30만원
넘게 지급함 |
||||||||||
| 기안 문의 시 개인지출에 대한 환급은 없고 받으려면 민사로
진행하라는 안내 받아 더럽고 치사해서 포기함 |
|||||||||||
| 이후 이같은 문제가 다시 일어날줄도 모르고….. | |||||||||||
| 2026.03.29 | 카니발 하이브리드 1월29일출고 | ||||||||||
| 서천톨게이트 부근 고장 | 리콜전 엔진연료휴즈란것 고장으로 고속도로에서 엔진정지 후 죽을번하고 휴게소겨우가서 급한대로 개인보험으로 수리소견인 랜트로 업무봄 경남선산Q센터에서 차량엔진결함관련 접수로 무상수리. | ||||||||||
| 고객센터연락해 차량결함부분 견인.대차비용등 못준다고 함 받으려면 민사로 송송걸라고함. | |||||||||||
| 똥밟았다생각하고 끝냄. | |||||||||||
| 한달뒤 3월29일 다시 부여쪽 고속도로에서 같은결함으로 시속 100키로에서 3~4초만에 엔진 정지 갓길정차후 기아서비스에전화. 견인차 30분 넘게걸리니 고속도로에서 기다리라고함. | |||||||||||
| 대차는 고속도로에서 기다리다 차인수받으라고함(미친). 결국 차 떠가고 한시간뒤 대차받음. | |||||||||||
| 서울도봉센터 야간입고 다음날 연락없음. | |||||||||||
| 31일 고객센터 문의하니 도봉수리기사 전화옴.답변 정확히 고장이유 모른다고함. | |||||||||||
| 다음날 도봉책임이라고 전화옮 다수리했다고 찾아가라함. | |||||||||||
| 같은부분 문제라 똑같은곳 수리한것아니냐고함 맞고 무슨필터까지 교체했다고함. | |||||||||||
| 이차 리콜부분의 문제와 이상현상 본사로부터 전달받았냐고하니 처음이라 잘모른다함. | |||||||||||
| 난 겁나서 못타겠으니 확실하게 수리완료 됐다는 답변하라고함 모시한다고함. | |||||||||||
| 나가서 내일고장날수도.한달뒤고장날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그냥타시다 고장나면 다시오면된다고함. | |||||||||||
| 이차 가족들 데리고타는 패밀리카로 판매해서 나도 사고시 가족들과 타고있었음. | |||||||||||
| 다음번에 고속도로에서 멈춰서 사고나면 기아니들이 책임지는거냐고. | |||||||||||
| 내목숨걸고 니들 차를 타야하냐고. | |||||||||||
| 그리고 서비스센터. 도봉정비소 아무도 책임소재가있는 본사나 윗사람연락처도모르고 연결도안함 | |||||||||||
| 매번거짓말만하는 기아. 내가 죽어야 끝날건가. | |||||||||||
| 니들이 차타고 고속도로에서 100키로 달리다 엔지멈춰봐 이차가 롤러코스트냐 저승가는 패밀리카냐. | |||||||||||
| 사람이 바보인줄아냐 | |||||||||||
| 오늘3일 고친차 가져가고 대차비용 나오니 가져가든말든 알아서 하라고함 | |||||||||||
| 이것이 갑질이네 | |||||||||||
| 이내용 인터넷.SNS.소비자보호원.청와대신문고.해외사이트등 모든곳에 퍼다나르겠음 | |||||||||||
| 고장이유도 모르고 리콜하고 고장나면 고쳐서 타는게 차라는 말하는 니들 내차타고 가족들과 다같이 가보자구 | |||||||||||
| 2026.06.21 | 다시 메세지 보낼일이 없기를 바랬지만 당신들이 하자카니발 만들어
팔아서 그럴수가없네. |
||||||||||
| 서여주휴게소부근 고장 | 두번째 엔진고장후 오늘 같은증상으로 또 고속도로에서 멈췄다. | ||||||||||
| 기어이 니네들은 나를 죽이려고하는구나. | |||||||||||
| 뭐 싹다고쳐서 이젠 문제없을거라고.. | |||||||||||
| 내가죽고서야 그딴소리 안할거냐. | |||||||||||
| 오늘 고속도로에서 다시멈춰서 다시 도봉에 견인되었다. | |||||||||||
| 니들이 계약서에 콩알만하게 적어놓은 약관대로 엔진에 같은 하자로
세번이상고장나면 새차로 교환해준다는 약정 지켜라. |
|||||||||||
| 난 이제 이차 안탈거다. | |||||||||||
| 세번이나 고속도로에서 죽을뻔했는데 너희들 같으면 가족들 태우고
다시 타겠냐. |
|||||||||||
| 새차로 바꿔서 가져와라. | |||||||||||
| 만약 개소리들 하면 약정대로 할 때까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방송국이든 다 쑤시고 다닐테니 한번 해보던지. |
|||||||||||
첨부파일
- 마지막 사고당시 현장.jpg (4.1M) DATE : 2026-06-23 16:22:28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동차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고장발생 시 무상수리(부품교환 또는 기능장치교환)이며 차량인도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2회 이상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여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거나 중대한 결함과 관련된 수리기간이 누계 30일(작업일수기준)을 초과할 경우에는 차령 12개월 이내 차량은 제품교환 또는 필수제비용을 포함한 구입가환급 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