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남기호
- 조회수 : 193회
- 작성일 : 13-10-24 08:03:21
본문
금액은 80.000원 10.4일택배물배송하였고요 10.8일물품을 배송받았읍니다.
다음날 물품을 개봉해보니 물품이 파손되어있어서 판매자와 통화하여 환불을 요구하였으나
환불은 커녕 물품을 택배로 발송했으며 돈도받았으니 본인은 모르겠으니 택배회사와 예기하라하면서 대화회피를하네요, 그래서 택배회사(CJ대한통운)과 통화하여 환불조치 통보를받아 신대전 영업소로 반품하였읍니다.
몇일후 택배사에서 연락온것은 배송중 파손은 인정하나 보내신분이 파손에대한 동의를하였다는 말과함께
보험처리대상밖이라며 지금것 뚜렸한답이없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20131010_174233.jpg (1.8M) DATE : 2013-10-24 08:03:21
- 이전글자동차 수리불만 13.10.24
- 다음글쇼핑몰에서 옷을 샀는데 배송도 안오고 연락도 안되요 13.10.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