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소액결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희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0-25 18:12:45
본문
요금 청궁서에선 대략 단말기 할부요금에 63요금제롤 7에서 8만원대 청구가 됩니다.
그러던중 케이티에서 모바일청구서를 이용하라고 해서 그렇게 사용해 왔는데 지난달 소액결재 16500원이라는 문자를 받아서 청구서를 확인해 보니 지난 3월부터 청구가 되어 결재가 되고 있었습니다.. 300원 500원하는 소액결재도 문자가 여러번 오기 마련이데 16500원이라는 돈이 수차례 빠져나가는 동안 한번도 문자를 보내지 않고 이제사 확인요청을 하니 6개월치만 확인된다고 하고 그마저도 소비자가 직접 나서서 해결해야 한다는 케이티의 주장 또한 너무 어이가 없고 요즘 스미싱은 전화만 해도 돈이 결재된다고 하는데 그 여러 업체에 유선전화도 없는 제가 일일이 전화를 하라는 식의 답변이 너부나 억울합니다. 케이티에서는 대행도 6개월치를 해주겠다고 하는데 일주일이지나도록 한군데 겨우 연락이 왔고 아무런 조치가 없습니다..
기계를 잘 모르고 인터넷이나 여러 관련제품을 다루는데 어려움과 시간적 제약을 갖는 소비자에게 모든 책임을 넘기고 돈을 결재해준 케이티를 고발합니다
- 이전글핸드폰 데이터사용량 관련 13.10.25
- 다음글소액결재 13.10.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