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버웍스 ] 키오스크 구매후 갑자기 월이용료 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찬훈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5-08-07 14:32:50
본문
그런데 갑자기 포스프로그램과 연동을 하려면 월이용료 10,000(V.A.T별도)를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렌탈이용자가 아닌 일시불구매자입니다. 연동을 하지 않게되면 전표도 두장이 아닌 한장이 나오며 이용에 불편을 겪습니다. 저는 추가이용료를 낼 의향도 없고 애초에 설치때 안내받은 내용도 없습니다. 다른방법이라도 초기설치때와 같이 지금쓰는대로 쓰게 해달라고 하였지만 무시당했습니다. 오더퀸에서 비버웍스라는 회사로 바뀌더니 소비자들에서 기업의 부담을 떠넘기는거 같습니다
첨부파일
- 1754542389928.jpg (123.2K) DATE : 2025-08-07 14:32:52
- Screenshot_20250807_135244_Messages.jpg (394.9K) DATE : 2025-08-07 14:32:52
- 이전글넥스트레벨 렌탈 불만 25.08.07
- 다음글lg전자 에어컨 실외기수리시 철거설치비용추가가 납득이 안갑니다 25.08.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