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차모빌리티 렌터카 ] 멤버스포인트 착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영환
- 조회수 : 20회
- 작성일 : 25-08-08 12:37:59
본문
계약 후 차량을 받은 시점부터 이상했습니다.
자동차 키를 하나만 주더라구요.
그리고 결국 제 과실로 차키를 분실하여 기아오토큐에 가서 재발급을 받으려고 가서 멤버스 포인트 조회를 하였으나 없다고 나왔습니다.
기아멤버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해보니,
렌트 12개월이상(장기) 계약자에게 지급이 된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기아오토큐에서 조회해 보니 굿차모빌리티는 지금잔여 멤버스포인트가 2000만원이 넘는 상태였고 사용안했을걸 감안해도 100대(명)가 넘는 포인트를 착취했더라구요.
달라고하니 담당자만 계속 바뀌고 해결을 안해주고 사내에서 계속 돌려막기식입니다.
차키도 다 안주고, 멤버스포인트도 안주고, 이 문제로 5개월동안 해결 안해주는 굿차 모빌리티를 신고합니다.
- 이전글비계삼겹살을 보내고도 고객대응이 엉망임 25.08.08
- 다음글수전연결 부분에 녹쓰는 부품 25.08.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