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스윗 ] 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지영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8-08 17:38:17
본문
이게 말이 됩니까?
배송완료 해놓고 파손되어 폐기했다는게!!
그러면 고객에게 연락해서 사정을 설명하고 어떻게 할지 문의를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택배기사는 업체에서 연락한다고 했다고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았습니다.
택배사는 업체로 연락하라고 하는데 "라라스윗"에 전화했더니 전화통화는 안된다는 안내가 나왔고 채팅으로 문의하라는데 채팅은 내가 문의할 내용을 물어 볼 수도 없고 웹에서 나오는 질문에 체크하게만 되어있어서 문의할수가 없었습니다.
5시까지 업무시간이라고 업체에서 전화한통 없었고 롯데택배기사는 업체에서 전화한다고 했으니 자기는 모른다고 하는데 오늘 받기로한 물건도 못받고 내일은 주말이라 업무를 안할테고 저는 무작정 기다려야 합니까?
일단 택배기사 대처에 화가났고 다음주 월요일이면 휴가가 끝나서 군대 복귀하는 오빠를 위해 주말에 다 같이 먹을려고 주문한 아이스크림인데 계획이 틀어져서 너무 화가 납니다. 이럴때 소비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전글티메프사건/환불아직처리가 되지않음 25.08.08
- 다음글쿠팡 배송기사의 오회수로 인한 고가 휴대폰 분실 및 피해 보상 회피 25.08.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