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1439960번째 질문자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욱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5-08-09 19:27:00
본문
제가 분명 1월에 해지했고 3월요금이 청구됬다고 말씀드렸는데 해지를 안해서 발생한 요금이라는 업체의 말을 믿고 제가 요청한 건을 종료하시네요...
그곳 업체의 제 담당자도 제가 1월에 해지된것과 2월청구건은 후불제라 원래 그런것 그리고 3월이 잘못 청구된거라고 인정했는데 회사에서 처리 안해주고 채권으로 맘대로 넘겨버려서 제가 요청한건데 여기 너무 실망스럽네요...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8.09
- 다음글60만원 환불 안 하고 140만원 입금 할라고 합니다 25.08.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