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엘지에서에어컨설치해놓고 서비스못해주겠다는 엘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숙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25-08-11 18:01:36
본문
엘지 상업용 에어컨 4년정도 사용 고장이나
서비스센타접수했더니 실외기 위험한곳에 설치되어있어 안전상 문제로 서비스를 해줄수 없다고.
사설업체 직접연락해서 고객이 엘지 부품 주문해서
수리해야한다고 합니다.
엘지직원들은 안전상 문제로 위험해서 안되고
사설없체는 위험해도 상관없다는 말입니까~
실외기 설치를 우리가 해달라했나
엘지에서 해놓고 ~ 그럼 왜 위험한곳에 실외기 설치해놓고 가셨는지~
10 일넘게 가게문을 열지못하고 일을하지못하는 상황에 엘지는 안전상문제로 서비스를 해줄수 없단다
팔때 고장나면 엘지에서 서비스 안해준다고 사설업체 불러 수리해야한다고 고객들에게 얘기하셔야겠네요
그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손가락안에 든다는
대기업이라 엘지에서 믿고사는 고객입장에서
이런황당한경우가 있을수 있나요.
- 이전글캡 내부 씰링지 접착불량 25.08.11
- 다음글항공사 미운항 통보, 취소수수료 고객부담 25.08.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무상보증기간인데 에어컨 실외기 수리 왜 안돼?....중대재해법 시행으로 가전 AS 제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