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미 레드 코리아 ] 컬러미 레드 코리아 2주전에 글 남겼는데 왜 답이없을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재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9-27 09:56:03
본문
2주전 일산에서 열렸던 컬러미레드 코리아 우천시에도 강행한다는 이유하나로
벼락 ,천둥번개가 치는 새벽에도 취소문자 하나없이 결국 강행하여 진행했습니다. 뭐 당일 그날 9시에 딱 비가 그쳤다고는 하지만, 집에 멀어서 일산까지 가는데 2시간이상 소요되는 사람들은 출발도 못하고 발만 동동 굴리다가 결국 가지도 못했습니다. 새벽부터 모든 관계자들은 핸드폰은 다 꺼놓은 상태라 도저히 연락조차 할 수 없었구요. 연락이라도 되었다면 이렇게 글은 안남겼겠죠.... 어서 환불부탁 드려요ㅠㅠ
끝까지 나몰라라 하고 페이스북에 사람들 댓글은 슬금슬금 지우고 지네들 놀았던 사진만 올리던 컬러미 레드 코리아를 고발합니다! 환불해주세요~!!
- 이전글인터넷쇼핑몰에서 반품신청 13.09.27
- 다음글목욕탕에서 사고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우천의 날씨에도 강행된 마라톤경기 관련하여 부당하다 생각이 드시겠습니다. 우천시에는 행사를 연기한다는 홈페이지 관련 내용을 근거로 해당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환불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