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9년전 구입한 고가의 TV가 수리가 안된다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인한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0-25 13:19:21
본문
내용은 9년전 상기의 TV를 구입하여 잘사용해왔습니다만 사용기간이 9년이 지나고 보니 고장이 났습니다. 그래서 진주에서 운영하고있는 A/S센터에 수리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TV가 오래되어 제품의 부품이 없어 수리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이었습니다.
9년전 사용하고있는 제품을 구입시 9백만원 정도의 고가에 매입하여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나 고가의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9년이 지난 세월,,? 때문에 부품이 없어 수리가 안된다는 삼성측의
설명은 정말 이해가 되질 않을뿐아니라 납득 또한 가지않았습니다.
또한 더욱더 기가 막히는 얘기는 담당자의 답변으로 "일정 기간이 지나면 부품자체를 없애 버린다"는 말이었습니다.
도대체 제품의 수리는 제품구입후 몇년 이내 이어야 하며 몇년까지 가능 하단 말입니까?
현재 저희들은 정말빠른 라이프싸이클속에서 생활하고 있음을 잘알고있습니다.
특히 전자제품은 더욱더 그렇겠지요,,,,,,, 하지만 세계최고를 자랑하는 삼성전자의 제품을 9년간 사용했다고해서 부품이 없어 제품수리가 안된다는 설명은 정말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삼성측에 질문도 해보았지만 도움주기가 어렵다는 말밖에는 없군요.
좀더 제품수리 기간과 제품수리를 위한 부품의 보존기간등등 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을 조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과소비 시대를 사는 우리들,,, 조금이나마 절약하며 살고저하는 마음에서 현재 사용하고있는 TV가 원활히 수리가 되어 다시 저희 가정에 한가족의 일원으로서 생활할수있기를 기대하면서,,,
- 이전글위메프 물건 구매후 취소및 환불 13.10.25
- 다음글답변도없고 시간만흘러 잊혀지겠끔하시는건가요? 13.10.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