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한 비계와 음식상태에 대한 불만에 이상없다고만 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가장맛있는족발 서정리역점 ] 과다한 비계와 음식상태에 대한 불만에 이상없다고만 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세형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25-07-29 19:10:44

본문

25년7월28일 배달의민족어플을 통해 배달 주문을 하고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가까운 곳에서 항상 포장을 하다가 가격이 더 저렴하기에 서정리역점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족발의 비계덩어리가 너무 많은거에요. 아무리 족발에 비계가 있다하더라도 평택고덕호수공원점에서 주문했을때와 비교해도 비계가 고기한 조각의 90퍼센트를 차지했으니까요. 그리고 음식구성의 한 부분이었던 쟁반국수는 서비스 품목이라도 불어터지고 덩어리진다고 말했는데도 대응도 안하고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에 컴플레인을 했으나
업체는 이상없다고....한다고 배달의민족은 업체의 말만 전달하고.
저는 이해가 안되는 것이 내가 그 업체라면 직접 와서 물품 상테를 보고 조치를 하거나 대응을 했어야 하는데 본인들이 보낸 물품이 어떤 상태인지도 모르고 그저 이상없다고만 하고 배달의민족은 업체의 말만 전달하면서 할 수 있는게 없다고 하고.
어쨋든 멀쩡한 음식들을 대충 먹고 쟁반국수와 비계가득한 족발은 버렸어요. 코딱지만한 고기부분은 아이에게 주고 나머지 음식을 먹었는데, 와이프가 껍데기 색깔이 이상하다고 해서 버리길래 제가 먹었는데 그게 문제가 있었는지 오늘 하루종일 배가 아파서 혼났습니다. 그 음식외에는 먹은 적이 없는데요.
저는 업체의 이런 대응이 옳은건지 묻고 싶고 업체의 의견이 이러하니 고객 너는 그냥 조용히 해! 라고 하는 배달의민족의 대처가 너무 화가 납니다.
그리고 음식위생상태도 그렇고 족발의 상태도 그렇고 점검이 필요한거 같아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39990 휴대전화 삼성전자 이종석 2025-07-31
1439989 항공·여행 마이리얼트립 박주은 2025-07-31
1439988 식음료 신중동 한결통아구찜 이지혜 2025-07-31
1439987 통신 ㄱ유토피아 01025598117 여검옥 2025-07-31
1439985 해결&감사글 알리익스프레스

처리중

분쟁 해결
이명훈 2025-07-31
1439984 기타 뉴발란스 설문광고 김기봉 2025-07-31
1439982 건설 현대건설 김기수 2025-07-31
1439981 생활가전 쿠쿠전자 남소영 2025-07-31
1439979 기타 성품양행 오새별 2025-07-31
1439969 유통 배달의민족 김재웅 2025-07-31
1439968 기타 두산밥캣코리아(주) 원두호 2025-07-31
1439967 기타 에손병원 박ㅇㅇ 2025-07-31
1439965 생활가전 SWAP(스왑) 정슬기 2025-07-31
1439964 서비스 넥슨 김광재 2025-07-31
1439963 기타 플라플라 송유림 2025-07-31
1439962 기타 업체

처리중

제목
익명 2025-07-31
1439961 기타 크라우드 PC 광양점 신제광 2025-07-31
1439960 통신 KT 김성욱 2025-07-31
1439959 유통 쿠팡 배현정 2025-07-31
1439958 서비스 쿠보 제주시청점 김태원 2025-07-31
1439957 기타 AU테크 김홍익 2025-07-31
1439956 항공·여행 쿠팡플레이 이슬비 2025-07-30
1439955 생활가전 미세방충망으로 교체후 틀어짐현상때문에 손바달라햇는데 어쩔수없다고 하는데 이거 진짜 어쩔수없는건가요 속터지네요. 바달라고 얘기햇는데 집에신랑만 있을때 와서 어쩔수없는거라고하고는 가버렷다네요 전하해서 난리쳣는데도 뻔뻔하게 어쩔수없다는소리만하네요 25만원 얘기에 불럿는데 하고나서는 36만원이라고 그것도 카드는 안되고 현금해야한데서 거금을 입금햇는데 하고나서야 나중에 저런상태인걸 발견한거에요 한두개도 아니고 베란다 4군데 다저런답니다 박해금 2025-07-30
1439954 생활용품 도은갤러리 김은비 2025-07-30
1439953 자동차 허니비모터스 최해룡 2025-07-30
1439948 생활용품 히트 조명 김지현 2025-07-30
1439941 기타 세종케미칼 최형규 2025-07-30
1439921 유통 제이엔티 김은정 2025-07-30
1439920 통신 KT 오수열 2025-07-30
1439881 기타 에이블톤 김혜린 2025-07-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