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묵묵부답 삼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경완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3-05-14 11:16:35
본문
- 이전글KGB택배 어이가 없네요 13.05.14
- 다음글전 과자를 산건데 질소를 샀나봅니다.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다시한번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
삼성감사실에도 약 6개월 되었어요... 답은 문서로 안주고요.대답도
02-541-3000번에서 들으세요.삼성이 그럴리가 했다가는 코다쳐요...
내가 삼성인데 하고 태만했다가 망했어요. 항상 문서로 답변받고
영수증 남기고 다음을 대비하세요. 증빙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