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토리오피스텔 ] 원룸 전기요금 피해 신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유미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5-14 19:42:44
본문
광혜원에 있는 빅토리오피스텔입니다. 원룸인데 한달에 난방료만 20~30만원 정도 나옵니다.
전기료는 별도로 매달 2~3만원 정도이며, 관리비 5만원 별도이구요.
중앙난방이라고하며 전기로 물을 데워서 바닥에 열을 가하는거라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않아요.
전체 35가구중에 빈방이 몇군데 있으며, 제가사는 호실만 금액이 이렇게 나옵니다.
다른 호실들은 5만원~7만원 정도입니다.
매달 20~30만원을 내야하는데 30평짜리 아파트도 아니구 원룸에서 난방비가 이 정도이며
어떻게 생활할수있나요??ㅜ.ㅜ
그리고 궁금점은 매달 사용량이 틀린데 어떻게 금액은 변동이 없는지요??
겨울에 많이 쓰나 봄에 적게 쓰나 매달 30만원 정도 내야하니..정말 너무 답답합니다.
주인아저씨게 말씀드리면 저희집만 그렇다고 저보고 오히려 관리소홀이라고 하십니다.
오피스텔에 35가구 중에 저만 이렇게 나온다니 말이 안됩니다. 저 혼자 사는데 말입니다.
오피스텔 1층은 식당 3곳...2층은 PC방....3층부터 7층까지 오피스텔 35가구입니다.
혼자 알아본다고 이곳저곳 알아본 결과 한전에서는 오피스텔 전체에 계량기 1개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집주인이 분배를 하는것이라고 한전과는 상관이 없고 집주인과 해결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는지...어디에다 문의를 해야하는지 답변 좀 주세요...
첨부파일
- 전기세TTL001.jpg (659.1K) DATE : 2013-05-14 19:42:44
- 이전글나도 모르게 인터넷 선을 자르고간 lg유플러스 13.05.14
- 다음글환불을 거절당했어요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거주하시는 오피스텔에 난방비가 과도하게 청구되어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관리업자의 과실로 인한 것이라면 보상청구 가능하나 중대한 과실이 아니라면 책임 묻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리비는 공용부분에 대해 입주자들이 나누어 지불하는 것으로 관리부분과 관련된 보상비용 청구는 어려울 것으로 사료되며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