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소음이 심하다니썬바이저 떼라더니 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133회
- 작성일 : 13-09-22 20:34:46
본문
내차는 썬바이저를 떼도 소음은 여전한데 ᆢ
다른차도 소음이 심하면 직원들 말대로 썬바이져 다 떼야하나요?
썬바이저 달린차는 소음 없는 차인가요? 그럼 내차가 비정상인게 맞지 않나요?
분명히 엔진 경고등 들어오던 날4 월23일부터 차가 요동을 치며
이상하게 변했다는말을 수없이 했는데도 이상없다 정상이다라는 말만 반복하는데
썬바이져 떼어내도 갈수록 소음이 심해지고
트렁크 물건땜에 차가 덜커덩 거린다해 다 들어내고 바닥에서
덜컹 덜컹소리 차고 올라오는데 계속 이상없다는 말만하고ᆢ
사진 두장은 썬바이저 돈 주고 전문점 가서 잘 달고 다니다 떼라해 가서 떼어냈고
아래 한장은 다른차 신차모닝에 기아상표 까지 적힌 썬바이저를 달고 있네요
첨부파일
- 1379830560310.jpg (59.2K) DATE : 2013-09-22 20:34:46
- IMG_162036672860713.jpeg (67.6K) DATE : 2013-09-22 20:34:46
- 23687448523D985E06D8BA.jpeg (25.8K) DATE : 2013-09-22 20:34:46
- 이전글보험사 이득만을위한보험 13.09.22
- 다음글바도(badoo)어플이 한국인 성매매로 바뀌는중. 13.09.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