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너 잘못구입으로 인한 환불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방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10-18 13:06:44
본문
주문번호 : 854381310
구입한 물건 : 삼성전자 모델번호 : CLT- P409B 2개가 들어있는 정품토너
구입금액 : 109,490원
구입일자 : 10/10
저는 지난 10/10날 옥션(02-1588-0184) 싸이트에서 잉크토너전산이라는 업체(02-939-0225)로부터 삼성전자 토너를 구입했는데 본인이 모델번호를 잘못 선택함으로 인하여 도착한 토너를 사용할수가 없었습니다. 모델번호가 틀려서 사용할수없는 토너는 2개가 들어있는 토너를 구입했는데 1개는 포장을 뜯지도 않았고 1개는 포장만 뜯어서 복합기에 사용할수가 없어서 바로 토너를 구입한 업체에 반송을 하였습니다. 모델번호를 잘못 선택한 나에게도 책임은 있지만 구입한 물건을 사용을 할수가 없고 1개는 포장을 뜯지도 않았고 1개는 포장만 뜯었다가 복합기에 사용을 할수가 없어서 그러니 환불을 요청했더니 업체와 옥션 이야기는 포장은 진공포장으로 되있어서 포장을 뜯으면 다시 환불이 안되고 또하나는 포장을 뜯지 않았더라도 2개를 포장해서 팔게끔 되있는 물건을 구입했기때문에 포장을 뜯지 않았어도 환불이 안된다고 그 물건을 다시 나한테 보내줘서 저는 수취를 거부하고 다시 업체쪽에 보냈습니다. 모델번호를 잘못선택한 나에게도 책임은 있지만 하나는 뜯지도 않은 물건을 보냈는데도 환불이 안되고 또 하나는 진공포장은 되있었지만 복합기 테스트한번 해보고 그대로 다시 보낸겁니다. 이런 물건을 단순히 모델번호를 잘못 구입했다는 이유로 환불을 해주지 않고 내가 산 물건을 다시 반송을 시키는 업체와 그것을 두둔하는 옥션싸이트의 업무처리에 분노가 납니다. 저는 그래서 이렇게 제안을 했습니다. 하나는 포장을 뜯지도 않았으니까 한개값은 환불을 해주고 하나는 내가 포장을 뜯었으니까 절반값만 달라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거절했고 환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모델번호를 잘못 선택했다는 이유때문에 손해를 바야하는지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구매자 : 김윤방(010-3431-7422)
- 이전글인터넷해지 고무줄 위약금 13.10.18
- 다음글정수기 위생상태 13.10.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