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lo 모바일 ] 통신사의 거짓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미영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4-01-21 15:01:02
본문
부모님은 복지할인을 받는데 이곳은 복지할인이 되지 않아서 전화료가 너무차이가 나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할려고 고객센타로 12월30일날 전화했었는데 위약금이 20만원이 넘는다고하네요.
1월3일 상담원이 전화와서 분명히 kt라했고기본료12000원에 부가세고 기계값이 없다고 했는데 통지서를 받아보니 기본료는9000원이고 기계값포함해서 12000원이더라고 항의했더니 녹취내용확인하고 전화 바로하겠다고 하더니 전화오지 않음.
1월16일에서야 상담원 전화와서 3일날 통화할때랑 같은 내용으로 항의했더니 지금 녹취확인후 바로 전화한다더니 저녁까지 기다려도 전화안와서 다음날 고객센터로 항의전화했더니 빨리 전화드리겠다며 죄송하다며 끊었다
상담원 저녁8시에 전화해서 하는말 개통처에서 외부에 있을때 통화한거라 전화를 돌려놔서 녹취가 없다며 개통하신분이 내일 전화하게 한다더니 다음날 개통처에서 하는말 고객님이 옥션화면에 헬로 모바일보시고 전화한거 아니냐길래 난 그것 못보았고 분명히 제가 kt냐고 묻지 않았냐?했더니 kt통신망이라고만 안내를 한것은 인정함. kt통신망을 빌어쓰는 헬로 모바일이라는 말을 하지 않았으니 kt통신망이라고만 안내하며 kt인줄알지 어떻게 헬로 모바일인지 알겠냐고항의하다 끊었는데 상담원은 전화를 돌려놔서 녹취가 없다하고, 개통처사람은 개통한지 3개월이 넘어서 녹취가 없다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개통처에서 거짓말한것이 두가지임,제가 kt냐고 물었을때 kt통신망이라고만함,kr통신망을 빌어쓰는 헬로모바일이라고 고지 안한것과,기본료12000원이고 기계값이 없다한점, 두가지 입니다,
- 이전글국민은행에 CCTV가 없다는게 말이 안되지않나요? 14.01.21
- 다음글현대택배 배송 파손보상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