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홈쇼핑 ] 홈쇼핑에서냉장고구매했는데한달가까이안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은융기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5-19 14:49:24
본문
4월21일날 주문을하고 대금을카드로 1270000원을
결재를했습니다.
주문후 2주안에 제품이 배송된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연락도없고 냉장고는 안오고
사은품으로 휴지랑 플라스틱도시락같은 것만왔습니다
어떻게 도움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전글인터넷사이트 회원가입했더니 바로 결재가 되었어요.. 13.05.19
- 다음글D-day 무료게임 어플 사용에 따른 고액 정보이용료 부과 13.05.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