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핸드폰 값 내기 억울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재욱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3-08-14 19:34:32
본문
다름이 아니라 집에선 핸드폰이 잘 터지지가 않는데 제값 내려니 억울해서 한자 적어 봅니다..
저번 주 부터 핸드폰 lte 가 잘 되다가 갑자기 집 앞마당에만 들어오면 잘 안터지는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가 해외 출장 중이라 카카오 톡과 보이스 톡 영상통화를 많이 하는데 집에만 오면 lte 에서 3g로 바뀌고 그나마 조금 되는3g에서 서비스 연결 제한으로 수시로 바뀌는 증상을 겪고있습니다..
더운날 집 밖에 안테나 터지는 데 까지 나가서 통화 하던 중 저번주 토요일날 도저히 데이터 통신이 안돼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주말이라 접수 불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월요일날 전화를 했더니 sk텔레콤 측에서는 장비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집에가서 다시 한번 확인 해 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날 본가에 일이 있어서 월요일 날 숙소에 못가서 확인을 못했고..
화요일날 전화 와서는 집에서 핸드폰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 해보고 다시 전화 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화요일날 퇴근 후 핸드폰을 확인 하니 hd voice 켰을 때는 데이터 통신이 안되고 hd voice를 끄니 잘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전화 해서 저는 도저히 불편 해서 못쓰니까 원인 증상 알아봐주고 이때까지 제대로 못쓴거 보상해달라고 하니까.. 원인 증상 보고 해주겠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일단은 화요일날 확인 한 바 데이터 통신은 그나마 되니 정비 기사 빨리 보내달라해서 원인 증상 알아 봐달라고 하니.. 정비 기사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까지 일하니 그때 제 시간 되면 약속 잡아서 만나보라는 말만 하면서 고객님이 양해를 좀 해달라는 말만 했습니다..
그래서 왜 고객만 양해를 해줘야되고 sk는 양해를 안해주냐면서 항의 하니 금요일날 기사를 보내준다고 이제서야 답이 왔습니다..
그 답을 받고 집에오니 또 lte는 안되고 3g에서 서비스 제한으로 자꾸 되어서..
핸드폰 못쓰는데 핸드폰 비용 한달에 10만원씩 내니 너무 아까워서 조언을 얻고자 이 글을 남깁니다..
아래 첨부 파일에 핸드폰 스크린샷 찍은거 첨부 했습니다..
내일 고객센터 전화해도 광복절이라 연결도 안될거 같고.. 내일 집에서 핸드폰 데이터 통신 안될거 생각하니 화가 많이 나네요..
제가 원하는 바는 핸드폰 요금 오늘까지 약 10일간 핸드폰 사용 제대로 못하게 한 보상을 원합니다..
그리고 무성의하게 상담한 팀장 징계입니다..
정작 고객이 불편한데 고객에게만 양해를 해달라는 누가 갑이고 을인지 모르는 sk 정말 싫지만 노예로 3년 묶여있어서 해지가 안될듯 한데..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도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8-14-18-45-22.png (131.5K) DATE : 2013-08-14 19:34:32
- 이전글ㄴㅇㅁㄴㅇ 13.08.14
- 다음글도시락을 주문했는데 주문한 도시락도 환불도 안되고 있어요. 13.08.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