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인코리아 ] 수인코리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기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9-06 20:58:52
본문
제품상에 문제로 교품을 6번정도 받았습니다
같은제품 계속 교품을 받아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하다하다 해결이 안되서 추가금을 주고 수인코리아에 상위급 모델인
애니뷰터치 4.0 모델로 교품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 또한 블랙박스로서 기능을 하지 못하고
멈추고 녹화가 안되고 안내 멘트 수시로 반복하고 미쳐버리겠습니다.
이런 일로 더이상 교품받을 제품또한 없고 해서 환불을 판매처에 요구했고 판매처에는 한번만 더 교품받아보자고 하여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사장님 얼굴봐서 한번더 교품을 받았지만 역시나 었습니다.
교품한번 받는데 1주일은 기본으고
매번 제가 연락해서 일일이 확인해야 했고요
지금은 판매처에 9월 4일 환불요구한 상태인데 이또한 계속 시간을 끌고
있습니다
판매처에서는 본사에 연락이 안된다 이유를데고 있고요
상식적으로 연락이 안된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4일오후 판매처에 환불요구 전화 했을때 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내일 본사 연락해보고 연락드린다고 해놓고 다음날 연락없어
5일 4시쯤 또 제가 판매처로 전화했습니다
이또한 한번에 연락이 힘들었습니다.
한다는 말이 본사 당담자 연락이 안되서 메모남겨 났다
연락오면 연락드리겠다
하지만 6일 영업시간 끝난시간 지금까지 연락도 없습니다
본사 블랙박스 당담자랑 직접통화도 수업이 했기에
그 번호로 전화를 수십번해도 전화도 안받고 있습니다
As당담자와도 언성 높이면서 환불을 요구했지만
As당담이란 사람이 제품에 대한 스펙도 모르고 있고
심지어 제가 고발하겠다고 했더니 마음데로해라 라고까지 하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말문이 막히더군요
여기서 말씀드리는 as당담자는 블랙박스쪽 당담자입니다
항상 같은 사람이 전화가 되는거봐서는 한분인거 같은데
성의없는 태도에 제품 스펙도 모르고있고 소비자에 막말까지 하네요
수인코리아 블랙박스 as당담자의 성의없는 태도와 막말
그리고 애니뷰터치4.0 블랙박스로서에 기본 기능도 못하고 있습니다
환불처리 계속 미루고 있습니다
이제품에 문제는 저 뿐만이 아닙니다
인터넷 검색하면 쉽게 불만사래글 볼수있고요
본사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환불 처리 빠른시일내로 될수있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현대택배 배달서비스는 소화전까지 배달하는건가?연락도 없어 사과가 다 썩었는데 보상하지 못한다고 큰소리.. 13.09.06
- 다음글물티슈에서 벌레가나왔는데요.. 13.09.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블랙박스의 잦은 하자로인해 환불요청 하셨는데 처리가 지연되고있어 화가나실거라 생각됩니다. 민법 제580조 (하자담보책임)에 의하면 하자로 인하여 매수인이 계약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에는 매수인이 계약을 해제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가 있습니다. 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조속한 환불요청 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