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의무계약후 철거비 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유경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5-30 10:59:49
본문
렌탈 서비스를 받지 않는 제품을 왜 등록해야되는지 이유 설명도 안해주고 회사 방침이라는 말에 어이가 없어서 거절했고 그럼에도 2-3 재차 요구하여 싫다했어요
이후 고객센터에 문의하자 회사 방침이다 라는 말을 반복하여 의무사용기간이 끝났으니 해지하겠다 했는데 해지 부서를 연결해주겠다 기다려라 해서 기다렸습니다
2일 뒤 연락이 왔고 해지 신청 기준 추가된 요금과 계약할 때 말도 하지 않은 철거비를 요구합니다
- 이전글비즈콘 -기프티콘 미사용 분에 대한 주문자 환불 불가에 따른 서비스 정책의 신고 25.05.30
- 다음글수전교체시선납한5만원못받았어요 25.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