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팜(올웨이즈) ] 수박이 다 섞었는데 환불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정원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25-06-05 14:17:19
본문
크기가 메론정도밖에 안되서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일주일 뒤, 6월 4일에 꺼내 자르려는데, 수박이 뭉글뭉글해서 잘르기도 힘들고, 잘라지지도 않아 살짝 칼집내서 안을 들여다보니 안이 어느 한곳이 상한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뭉개져서 물처럼 되어 있어 바로 사진 찍어 올팜측에 글 올리고 환불 신청했습니다.
답변은 일주일이 지나 환불해줄 수 없다는겁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도 짜증나는데, 물건 같지도 않은거 보내고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겠다니...
마트나 재래시장에서 사온 수박은 냉장고가 아니라 실온에서 한달까지 두었다가 먹어도 싱싱하지 않을뿐이지 이렇게까지 뭉그러진건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올팜측에선 소비자 입장이 아니라 판매자들이 환불 안해주면 어쩔수 없다는 식입니다.
환불 받을수 있게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20250605_002608.jpg (2.3M) DATE : 2025-06-05 14:17:24
- 이전글구몬학습지 위약금및 문제부분으로 인하여 25.06.05
- 다음글인터넷요금 반환 25.06.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온라인몰서 산 과일 썩고 물러 터졌는데 신선식품이라며 환불도 제한=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