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성크린몰 ] 오성크린몰 보풀제거기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미정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5-05-22 17:22:25
본문
저는 자주쓰고 니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자꾸 고장나는게 싫어서 모터/강으로 써진 제품을 샀습니다
4만원이 넘는 제품인데다가 전문몰에서 구입해서 AS 나 품질을 믿었습니다
사용해보니 절삭력이 좋다 도를 넘어서
니트를 모조리 구멍을 내버리고는
한달도 안되서 조절버튼중 하나가 고장나 버렸습니다
일단 통화도 잘 안됐구요
오늘 통화가 됐을땐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도 없이 소모품이고 중국꺼라 AS안된다고 합니다
두달 지났기 때문에 교환도 안된다고
제가 잘못 사용한거일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세탁소 운영했었고 아는 분 세탁소에서 소개까지 받아서 거금 4만원이 넘는 보풀제거긴 처음 사본건데 두달만에 고장나고 보풀만 제거해야하는 보풀제거기가 옷도 다 잘나서 구멍을 내버리고
제 옷이 누덕 누덕 제가 구멍난데 다 기웠구요
새옷을 샀는데 도저히 무서워서 쓰질 못하고 있어요;;
아무리 소모품이고 중국꺼라고 해도
만원짜리도 두달만에 고장나고 옷을 상하게 하거나 망가뜨린적이 없는데 이건 너무 심하네요
젊은 여자 직원이 받더니 나이든 여자분 바꿔줬는데
제가 그럼 첨부터 AS 안된다고 써놓지 그랬냐고 따지니깐 지금 바로 홈페이지에서 수정해버리고는 저한테는 아무것도 못해준다면서 되려 따지네요;;
제가 소비자 고발 한다니깐 약올리는 말투로
그러세요~ 그렇게 하세요~
이러네요... 넘 맘사네요...
제가 옷값을 무러달라는 것도 아닌데
해도해도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겨울내내 니트만 입는데
옷을 보풀제거 하면 옷한개당 3~5군대씩 구멍을 냅니다..ㅠ 지금 올리는 사진은 옷한개서 발생한겁니다.. 이게 기본인데 제가 어떻게 이걸 씁니까...ㅠ
첨부파일
- 20250522_171047.heic (3.9M) DATE : 2025-05-22 17:22:41
- 이전글환불 25.05.22
- 다음글예약금 환불을 못받았습니다. 25.05.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제품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과실부분에 대한 제보자님의 억울하신 심정을 해당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