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 SU-J1680잉크젯복합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연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5-22 19:00:53
본문
5일날 도착해서 주말이라 바빠서 뜯지도 못하고 있다가 7일날 열어 보았더니 설명서에 있는데로 열시미 해 보았는데 잉크부족이라고 뜨기에 이것이 모지 하고 바라 반납을 할까하다가 포장하는것도 귀찬고해서 업체에 문자를 보냈습니다,혹시나 제가 노친부분이 있을까하고요 새제품인데 왜 잉크부족이 뜨는지를 물어 보았더니, 사용설명서와 동영상을 보내 주시기에그대로 해 보았는데 그래도 잉크부족이 뜨기에 다시 회신을 주고 받았어요
그랬더니 압력값이 높으면 누수가 될수있고 압력값을 맞추라는 문자와영상이 또 보내주셨습니다,바쁘다면서 제가 짜증을 내면서 잉크부족으로 자꾸 뜨니 삼성전자 가서 as 받으러 가야 겠다고 하니~또 압력값을 다시 맞추어 보라며 또 동영상
카트리지 문제 발생 조치 영상을 또 보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또 바쁜시간에도 해보았어요, 또 공기가 차더라고요 그러더니 프린트는 나오는데 해상도가 않좋네요 하고 문자를 보냈어요
또 동영상이 날라오더라고요 카트리지를 잘 닦으라는 영상을요
화는 났지만 다시 한번을 하라는데로 해보았어요 그랬더니 잘 나오더라고요
성공했으니 쿠팡에 반품접수를 했는거취소 해달라고 하기에 알았다고 취소를 했어요이정도면 제가 이프린트기에 진심아닌가요 저는 대학3학년이라 프린트물이 말아 사용하려고 구입을 했다가 업체에서 하라는데로 네번의 동영상을 받으면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후 4일이 지난후에 가계 인테리어 문제로 카운터위에 놓았던 프린트기를 다른곳으로 옮기려는데 그 밑이 날리가 나있는거죠 잉크가 세서 카운터위가 난장판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업체에다가 이야기를 했더니 잘 포장을 해서 보내 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포장을 해서 보내 드렸는데 며칠이 지나도 연락이 없기에 제가 또 문자를 보냈어요
4월28일에 그랬더니 하는말 잘 되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초기 압력값을 조치하지않고 사용해서 누수가 되신것입니다
설명서에도 압력값을 미조치시 누수될수있다라고 안내 했으니 양해를 부탁한다는)문자만~30일 제가 다시 문자를 보냈는데 그 뒤로는 연락이 안되어서 제가 쿠팡에서 구입을 했으니 쿠팡 측에 연락을 해서 이야기 했더니 정상이고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제가 다시 받기를 원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보내라고 하기에 반납을 받아 주시는줄알고 과제를 해야 하니 다시 쿠팡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것은 압력값을 맞추는 일도 없이 그냥 컴에 연결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어찌 그 물건을 받을수가 있습니까?
전 결제한 금액을 받고자 쿠팡에 여러번 저나를 했는데(물건은4/16일쯔음 보냄)
처음에는 아무이상없이 그냥 물건을 받으면 된다고 하더니
5월16일에 쿠팡측으러 업체에서 말하기를 수리비 6~7만원이 나왔으니 그 비용을 내라고 합니다 이것이 말이 됩니까? 연락이 없다가 쿠팡에서 자꾸 연락을 하니깐 수리비를 내라는말 써보지도 못하고 또한 아무 이상 없다는 프린트가 어찌 수리비가 발생 합니까
가득이나 영업도 힘이 들고 맘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쿠팡측은 자기네 선은 떠났다고 합니다 제가 쿠팡에서 물건을 구입했는데 어찌 싸우는건 업체랑 합니까 제가 인내를 가지고 영상 네번이나 받아가면서 쓰려고 했는데요 말 입니다
제가 프린트비용 129.300원을 주고 구입했거든요 어디서 환불을 받아야 합니까???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