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S25갤럭시폰 불량폰 구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민
- 조회수 : 361회
- 작성일 : 25-05-24 07:04:40
본문
5일뒤인 5월20 일 구매한 s25폰이 무한재부팅이 되며 먹통이 되어 삼성전자 서비스에 갔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는 폰을 고치기 전에 폰에 있는 데이터가 사라질수 있다고 사인을 먼저 하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에 응할수 없다고 하자 그럼 폰을 수리도 안되고 교환도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제폰에는 아이들사진과 거래처 연락처 일정 카톡 내용등 복귀가 안되면 제가하는 일에 지장이 크게 가서 안된다고 하니 사인없이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날 아침부터 폰이 안되서 일도 못가고 고객과 연락을 못해 어쩔수 없이 사인을 하고 폰을 빨리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폰을뜯어어 열어본 결과 불량이라 이거는 교환받는 방법이 최선이라고 하더라고요
제폰안에 있는거는 살릴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폰산지 5일밖에 안되었는데 데이터복구해달라고 하니 폰이불량이라 살릴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14일안에 불량은 새걸로 교체라고 말하시면 제폰에있는 데이타는 고객이 백업을 안해 놓아서 고객이 잘못이라고 말하시더라고요
저는 이날 아침 부터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제 모든 데이타 (10년간의 사진 고객 연락처 카톡내용 문자내용 캘린더)와 자영업이라 고객님과의 약속 벙크 그이후에 일들이 지워져서 고객한테 욕을 먹었습니다
20 일 하루 동안 구리 서비스 센터 방문 테크노마트 폰구입처 방문 sk텔레콤 발신 정보 확인한다고 하루 종일 돌아 다녔습니다
왜 폰산 사람이 불량폰 구입해서 모든 책임은 불량폰 뽑은 사람한테 있다고 하는지 저는 이부분이 너무 억울합니다
일못해 금전적 손실과 고객일정스케줄 날라간것에 대한 대응이 폰잘못산 저한테 있다는게 너무 한거 같습니다
14일안에 폰을 바꾸어 주면 폰안에 있는것도 삼성에서 데이터 복구서비스를 이용하서 살려 주어야 되는데 안된다하시고 사제점가서 직접 하시라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백업 안한잘못이라고요
새폰으로 교환은 했지만 제데이타가 없는 무용지물 폰을 보고 화가 나서 글올립니다
제가 말에 빗대어서 말하면 삼성에서 냉장고를 사서 안에 물건을꽉 채워 넣어놓으니 다시 새걸로 바꾸어준다고 안에 내용물없는 냉장고 다시 가져다준거랑 머가 다른가요~~
제가폰사자마자 백업 안한 잘못도 있지만
불량폰 돈주고 산 고객 운으로 몰아 붙이는 삼성전자 너무 하네요
이렇게 해서 불량폰 구매 할수 있을지 너무 하네요
- 이전글환불불가 25.05.24
- 다음글호텔의 위생상태 및 조치 25.05.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휴대폰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