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m 모바일 ] 해지신청이 어럽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성진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5-26 10:39:08
본문
통화중으로 나오고 연결되어서 상담원 연결까지
8분걸린다고해서 기다린다고 누르고 기다리다보면
4분후쯤 다음에 하라고 끊어버림
그럴꺼면 처음부터 끊어버리던가..
모바일로 들어가서 상담예약 남길려고해도
예약남길수있는 날짜나 시간이 없음
1:1 문의 남겨놔도 답이없음
가입할땐 쉽게 쉽게 잘해주더니
해지할땐 해지할수가없어요
- 이전글환불을 해달라했더니 안해주고 전화를 안받아요 25.05.26
- 다음글온라인 상품 고시 정보와 실제 제품에서 성분 차이 25.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