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케이푸드 ] 제품 이제 개봉했는데 이미 속비닐도 뜯겨있는데 교환 안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5-05-26 11:34:58
본문
4/16도착했구요. 보관하고서 드디어 어저께 정도에 개봉을 했더니
왠 속 비닐이 뜯겨져있고 아무리봐도 누가 뜯은 상품을 다시 판 것 처럼 되어있어서
제가 구매한 곳에 이야기해본 뒤 교환신청을 원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미 한달이 지났다고 교환이 어렵다고 하는데
이미 개봉된 물건을 판매하고 교환 안해주는게 맞나요?ㅠㅠ
단 1회도 사용한적없고 어저께 쯤 첫개봉했더니 저 상태입니다
개봉 직후 찍은 사진과 영상 첨부합니다.
남이 개봉한거 다시 먹으려는거 정말 찝찝해서
사용할 수가 없는데;;; 소비자원이나 판매처에 문의나하라고 대응해주네요ㅠㅠ
오케이푸드라는 쿠팡 판매 업체입니다.
1. 개봉 후 비닐 부분이 뜯겨져있는 모습(비닐이 없어요..)
2. 처음 개봉했더니 겉면에 이미 소스가 나와서 굳어진 흔적이 보이는 상태
3. 개봉 직후 영상입니다.
첨부파일
- 20250526_112507.png (471.2K) DATE : 2025-05-26 11:35:11
- KakaoTalk_20250526_111733686.jpg (3.6M) DATE : 2025-05-26 11:35:11
- KakaoTalk_20250526_111740093.mp4 (6.6M) DATE : 2025-05-26 11:35:11
- 이전글80평형 삼성냉난방기 에어컨 수증기 토출로 인한 불만제기하였으나, 판매및 설치업체(진흥공조)와 삼성전자 측은 서로 책임전가 25.05.26
- 다음글참외 품질불량 25.05.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