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통신사 정말 사람을 비참하게 만드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말순
- 조회수 : 190회
- 작성일 : 25-05-26 16:32:16
본문
제 기기값이 1,155,000원 인데 싸게해준다고 해서 계약내용을 들어보니 한달에 아파트관리비가 40만원 실적에 포함된 우리카드를 2년간 사용하면서 35,000원 내면 사용할수있다고 얘기를 해서 좋다고 했습니다 알고보니 우리카드를 단말기 할부금 672,000원을 3년으로 결제를 해놨었고 저희딸이랑 전화를 했을때는 카드만 쓰면 기기값이 없다고 말해놓았더랍니다.. 아들이 고객센터 전화해서 물어보니 대리점 연결해준다는 말만하고, 1시간넘게 기다리다가 휴대폰 해준사람이 전하와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고객센터 전화하고 뭐하는거냐 부터시작해서 아들이랑 전화를 하였고 네이버에 쳐보니 14이내는 개통취소가 되는걸로 알고있다 개통하면서 사실 지원 받은것도 없고 나이도 70세에 장애복지도 받고 계신분이라 좋은데서 해드리고 싶다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14일이 오늘일자 인거 맞고 20만원 더줄테니깐 그냥 써라라고 고객을 기만할 뿐더러 개통당시 70살이 넘은 저한테 무슨 녹음을 한다고 해서 네네 하면됩니다 라고 해서 녹음을 한 녹취파일을 가지고있다면서 자기들은 절때 취소를 못해줄꺼니깐 알아서 해라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덥디다
저도 장사를 하며,사람을 만나보았지만 친철하게는 못해도 기만을 하면 안되는거 같고 젊은친구가 이러는걸보니 참 제가 잘못살아왔나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반품후에 반품처리 안해줌 25.05.26
- 다음글타스만 스포츠 바 패키지 장착 출고(베드 커버 누수) 25.05.2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휴대전화 개통했어도 7일 이내 철회 가능한데...통신사·대리점들 원천봉쇄=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