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코리아 ] 케리어에어컨 a/s 해도 계속고장나는 이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인혜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5-27 14:43:51
본문
23년 10월 해운대에서 고깃집을 오픈하였습니다
고깃집을 오픈하면서 케리어에어컨 새상품으로 구매 완료
24년 (작년) 처음으로 6월~8월 까지 에어컨을 가동
3달동안 a/s 신청을 여러번함
현상은 에러코드가 뜨면서 차가운바람이 나오지않고 뜨거운바람이 나오는현상
이로인해 가게휴업까지 진행하며 에어컨a/s 진행함.
그런데도 불구하고 8월까지 똑같은 에러코드로 동일한 현상발견
a/s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하면서도 고쳐지지 않아,
a/s팀장 개인번호로 고장날때마다 개인적으로 연락함.
그래도 고쳐지지 않고 고쳐지더라도 3일 정도 정상가동 이후로는
똑같은 현상으로 에러코드 뜸.
연락할때마다,
1. 가게환경 탓 ( 그럼 고깃집에는 에어컨을 판매하지 말아야죠? 대답없음)
2. 실외기 환경 탓 ( 우리실외기 뿐만이 아니라 다른가게 실외기는 잘돌아가는데요? 대답없음)
3. 필터교환 (새필터로 교체완료함)
4. 에어컨청소 탓 (에어컨 청소업체 연락하니, 사용한지 1년도 안된에어컨이라 굳이 청소안해도 된다하심)
5. 파워모드로 이용하여 에러코드가 뜨는거라고 함 (그럼 파워모드는 과연 왜있나요? 대답없음)
새상품 6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주고 케리어에어컨을 믿고 구매한
구매자 입니다
그러면 최소한 양심껏 자기제품에 문제가 있고 불량이 있다면 인정하고
교환을 해주시면 되는데 끝까지 자기회사 잘못은 없다고
나몰라라 하는 악덕기업 케리어
도무지 믿을수 없고 사용하고싶지도 않습니다
지금도 고장나 있습니다
기사님 오고 가신지 한달도 안됐습니다
그런데 또 고장이 나서 또 부품을 주문해서 고치러 온다고 합니다
사용한지 일년도 안된 에어컨수리가 이렇게 잦은게
이해가 됩니까??
그래서 이번에 부품바꾸고도 또 고장나면 뭘 해줄수 있냐니
해드릴게 없답니다 저희 가게 환경을 탓하며 더이상 책임을 질수 없다는
말투로 이야기 합니다
애초에 이런 환경에서는 사용할수 없다는 에어컨은 안내멘트가 따로 있나요?
그런것도 보지도 듣지도 못했네요
고객은 뭘믿고 이걸 사용할수 있을까요??
에러코드 반복 뜨는 동영상파일 지참합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527_144327875.mp4
(1.6M)
MP4는 다운로드 불가 (원본파일이 필요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전글자판기 환불 불가 25.05.27
- 다음글전단지 행사 허위 광고 25.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