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드토이 ] 1년이 지나서 책임이 없다는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은선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05-15 12:58:34
본문
제가 3년전에 에드토이 원목교구를 구입했어요..
동생이 없어서 조카에게 어린이날선물로 주려고 에드토이를 꺼냈더니 ...웬걸...넘 속상해서
에드토이 본사에 전화하고 사진첨부해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관리 소홀이라고 어떻게 해줄수가 없다고..
1년이 지나면 제품의 a/s가 불가능하며 자석은 소모품으로 보기때문에 더더욱 책임이 없다고..
그럼 소비자 보호센터에 신고하겟다고 했더니..
맘대로 하랍니다...
앞으로 에드토이 자석교구를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분은 습기에 주의하셔서 잘 보관하실수 있는 분만 구입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가격도 사악한 것을 구입한지 1년이 지났다고 나몰라라 하는 에드토이의 처신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2010년 홈쇼핑에서 구입했습니다..
남자아이가 깨끗하게 사용했구요..
첨부한 사진처럼 거의 모든
원목교구가 자석부분의 겉의 한겹이 떨어져나가거나 조금씩 지저분하게 붙어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떨어져나간부분에서 나온 아주 미세한 쇠들이 지저분하게
자석에 붙어있어요.
지금 사진을 찍으려고 드라이버로 자석을 고정시키는데
드라이버에도 쇠들이 묻어나오네요.
휴지위에 있는것들은 원목교구 자석부분에서 떨어져나온것들입니다.
처음에 몇개 그래서 그냥 빼놓고 사용하곤 했는데..지금은 거의 모든 교구가 다 같은 상태입니다.
혹시나 미세한 쇠가루들이 날려서 아이의 건강을 해칠까 걱정됩니다.
몇번사용하고 마는 교구도 아니고 비싸게 구입한 교구가 이런상태가 되니 너무 속상하네요..빠른 답변 바랍니다~
전화주세요.
에드토이입니다. 13-05-15 (수) 09:10
보낸사람
***<pym9398>@hanmail.net>) _stopDefault" href="mailto:pym9398@hanmail.net">pym9398@hanmail.net 주소록에 추가 | 수신차단하기
받는사람
: ***<silver1413>@naver.com>) _stopDefault" href="mailto:***silver***@naver.com">silver***@naver.com
안녕하세요 고객님.. 전화주셨던 에드토이 고객센터 입니다.
보내주신 사진첨부메일로 본사에 문의드린 결과 말씀드립니다.
저희가 볼때는 이 경우, 저희쪽 제품 하자라고는 볼 수 없고, 고객님이 관리를 잘 못 하신듯합니다.
제품이 자석과 원목이기 때문에 온도나 습기 등 주의를 해주셔야 하는데 습기에 많이 노출이 되신 것 같습니다.
2-3년간 고객상담이나 AS경험으로 봐서도 이런경우는 없었고,
저희쪽에 남아 있는 2-3년전 제품을 보아도 이런경우는 없기때문에 저희 제품의 하자는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정상품으로 판매하여도 될 만큼 깨끗합니다.)
실내온도, 습기에 대한 주의사항은 명시되어 있으며,만약 제품하자라고 해도 무상AS기간은 1년 이내이므로
이 경우 무상AS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1년이 지나서 책임이 없다는군요.. 13.05.15
- 다음글판품후 환불해주지 않습니다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3년전 구입하신 원목교구의 하자로 a/S요청 하셨는데 소모품이라 불가하다고하여 속상하셨겠습니다. 해당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