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대리점 ] 부산 kt금호대리점을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미애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9-06 13:45:28
본문
고객센터에도 항의를 해보았지만 직원이였고, 개통하는 아이디를 제 이름으로 했기 때문에 해결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대리점에서는 점장도 그만두었고, 신고한 상태라서 처리를 해 줄 수 없다고 합니다.
모든 책임은 전 직원인 점장에게 있으며, 점장이 잡혀야 해결해 줄 수있고, 점장이 잡혀도 점장이 돈을 주지 않으면 해결해 줄 수 없다고 이야기 하십니다.
정말 저는 너무 답답합니다. 직원이기도 했지만 핸드폰을 구매할 때는 저는 고객이였습니다. 하지만 직원이였다는 이유하나만으로 대납을 못해주겠다고 하십니다.
그 대리점은 부산 금호kt대리점입니다. 빠른 처리방법 알려주세요
- 이전글무이자10개월로 구매햇는데 이자율이 나왓어요 13.09.06
- 다음글해약환급금미지급 13.09.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