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벨아이 ] 노벨아이 사기꾼들이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도형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3-10-22 11:53:23
본문
공부하는 방식도그렇고 딸이 집에서 하니 공부을 하지안으려고 하여<br>
2013년2월초쭘에 노벨아이 에 전화을걸어 딸이 이거로하니 공부을하지안는다고<br>
해지해달라고하였습니다 .그때는 얼버무리며 전화을 끈고는 <br>
그해7월달까지 계속해서 통장에서 돈을 빼가는것이였습니다<br>
그래서 전 왜 돈을뺴가냐 안본다고했는데 하니 그때서야 계약시 2년약정이돼어<br>
있다는것이였습니다 2년계약돼있으니 2년동안자동으로 보아야하는다는군요<br>
와이프에게 이런고지받은적있냐고 물으니 금시 초문이라합니다<br>
걍 2년해보라고해서 계약했다는것입니다<br>
<br>
얼마전에도 한번글 올린적이있습니다 <br>
노벨아이에서 계속 협박전화비슷하게오고 욕두합니다<br>
그동안밀린거에 10프로인가20프로 위약금하고 책을돌려달라합니다<br>
아 그리고 책도 계속해서 보내길래 모아두엇다가 우편으로 다시 붇처주었는데<br>
노벨아이에서 다시 부처왔다고 경비실에서 연락이왔습니다<br>
경비아저씨깨서 그집에서 그거 안본다고하였다고 노벨아이에 전화을거니<br>
노벨아이쪽에서 하는말 걍 꽂아두세여 그래야 저희가 돈받아여 ...했다는군요<br>
강도들도 아니고 통장에서 4.5달치걍뺴간거도 모자라서 지금까지 <br>
안낸거도 달라합니다 참나 어이가없어서 오희려 재가 돈을받아야<br>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처음에 의사표현했을당시 스톱시키고 계약조건말했다면<br>
어느정도 인정을했을겁니다 근데 몇달동안 돈을빼가고 얼마전까지만해도 책달랑한권보내고는<br>
연체금도달라합니다 이런강도들이어디 있습니까 도와주세여..<br>
<br>
딸이름은 김** 앞으로 가입돼어있습니다
- 이전글쿠쿠전자 본사 무대응 13.10.22
- 다음글계약불이행으로 환불 요구 13.10.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학습지 해지요청후 거부하면서 요금인출에 연체금까지 요구하고있어 걱정이많으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소비자사정으로 중도 해지할 경우 미경과 계약기간의 구독료10%를 위약금으로 지불한다 정하고있으며 규정에 따르면 중도해지는 "서면 계약해지의사 도달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환불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