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ZWID ] 위즈위드 및 판매업체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선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1-12 18:30:32
본문
똑같은 상품이 2개 있는데 금액차이가 있어 세부내역을 상세히 확인한후 면100%로 짜리 비싼 가격에 상품을2개 화이트 네이비 구입했습니다 몇일후 판매자님이 전화오셔서 네이비 제품이 없어 다른 제품으로 교체 해도 되겠냐고 전화가 오셔서 디자인이 비슷하고해서 면100%로 인지만 확인하고 면100% 맞다고 하셔서 그럼 그걸로 구매하겠다고 했습니다 그후 2틀뒤에 물건을 받았고 당연 면100%로 라고 생각하고 착용을 하고 혹시나 해서 봤더니 폴리60% 면40%로 확인이 되어 위즈위드에 전화를 드렸더니 고객센터에서 숙지하시고 업체에 어필해주셨는데 결과가 개당만원씩 위즈위드에서 만원 합3만원을 쿠폰으로 주신다고 하십니다 저는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면100%로는 108,000이고 폴리60 면40 은 69,800 입니다 개당4만원인데 ㅠㅠ
판매업체전화번호는02-392-7175 위즈위드콜센타는 02-1566-1130입니다
첨부파일
- 69,800 아베1.jpg (56.6K) DATE : 2013-11-12 18:30:32
- 69,800 아베2.jpg (67.1K) DATE : 2013-11-12 18:30:32
- 108,000 아베1.jpg (65.3K) DATE : 2013-11-12 18:30:32
- 108,000 아베2.jpg (40.5K) DATE : 2013-11-12 18:30:32
- 108,000 아베3.jpg (80.2K) DATE : 2013-11-12 18:30:32
- 이전글서비스센터직원의 황당함을 고발합니다 13.11.12
- 다음글저의 답답함을 해결부탁드립니다 13.11.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