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 ] 르노삼성 기가차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영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4-02-18 12:33:49
본문
구매이후 네비게이션이 자꾸 터치 불량이 나길래 르노콜센터로 전화를 하니 자회사는 자동차 전문회사지 네비게이션업체가 아니기에 네비 업체를통해서 서비스를 받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렇게 했습니다.
헌데 업체에서 이야기하기를 네비를 교체 하게되면 차량을 전부 뜯어내야하고 시간이 걸린다고 네비SD카드에 프로그램만 바꾸는게 낫지 않겠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렇게 했습니다.
헌데 사용하다보니 또다시 터치 불량이 지속적으로 발생을 합니다. 그래서 다시 르노에 전화했더니. . 전과 똑같은 답변을 주더군요. 그래서 해당업체로 연락을 하니 연락도안되고 저한테는 계속 해당업체 해당업체 이러는데 구매자인 입장에서 르노에 이야기 하지 어디에다가 이런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서비스상태 정말 개판이네요 르노.
차량도 4천만원짜리인데 어디 마티즈 산것도 아니고 르노의 최고상품을 구매한사람에게 이건아니라고 보내요.
제가 하는일이 영업직이다보니 시간과의 싸움을 가지고 하는사람인데 멀리 있는 공장가서 수리 받을수도 없고 수리 받는다고 해서 그날 바로 출고되는 상황도 아닌것같고 그렇다고 대차 서비스도 없는데. . .
소비자인 제 입장에서는 너무나 억울합니다.....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올때의 마음다른 르노삼성 정말 억울하고 분통터집니다.
꼭좀 해결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카드사 탈회해도 개인정보 삭제안되나요? 14.02.18
- 다음글계약취소시 가계약금 전부 돌려주겠다더니 50만원중 일부를 못주겠다네요 14.0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