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해시설관리공단 ] 주차장에 차를 대놨는데 누가 박고 갔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규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4-30 10:26:12
본문
cctv도 없어서 경찰들고 그냥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그럼 어쩔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증거도 없다고 나 몰라 하더라구요.
주차비로 돈만 받고 나머지 책임은 나 몰라라 하는 시설관리공단이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영업배상책임보험은 가입이 되어있냐고 물어보니 그것도 안되어 있다라고 하더라구요. 몇 억이 든다나.
그래서 영업배상책임보험이 가입이 안되어 있는걸로 신고하고 싶습니다.
- 이전글헬스장 환불문의합니다 14.04.30
- 다음글G마켓에서 구입한 물품, 사기인거죠? 14.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주차장에서의 차량파손으로 몹시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규모가 되는 위락시설이나 할인마트들도 모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가입이 되어 있다면 보험처리를 요구하실 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이의 제기하시기 바라며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