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 ] 배달서비스 불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정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25-05-08 20:53:46
본문
배달비도 냈고 식은 피자도 받고 내돈 쓰면서 배달 기사님이 화내고 기분도 상했네요
젊은 분이셨다면 문자나 연락하셨을텐데 나이드신분이라 상대방 얘기도 안듣고 본인 얘기만 하면서 배달을 하시네요
배달 앱 통해 주문을 했어야 했는데 도미노 앱을 통해 주문해서 그런지 너무 불친절한 배달 기사분이여서 불편 신고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