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엘가구 ] 불량반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은희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6-11 17:31:05
본문
이모든 비용을 제가 다물어야 하나요 그러고 택배를 보냈다고하니 오다가 조금이라도 흠이있거나 파손되면 나한테 다책임을 지라니 결국은 환불해주지 안겠다는 속셈이 아닐까 의심되네요 택배회사에 확인해 보니 택배도중 파손되도 택배회사에는 책임이 없다고하니 저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되나요 물론 물건이 가다가 꼭파손되라는 법은없지만 어떤억지를 쓸지도 모르는거고 또한 파손이 될수도 있는데 너무 답답합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현명한 방법을 일러주세요
- 이전글회사에서 사이즈 적은 재품을 보냈어요 13.06.11
- 다음글환불규정 13.06.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5개의 의자중 1개의 하자로 개봉하지않은 나머지 의자에대한 환불요청후 배송비까지 부담하라고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가구류(침대) 제품구입 후 10일이내 발생한 불량 하자에 대해서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입니다. 하자일경우 반송비는 판매자의 부담입니다. 하지만,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라며 업체측과 잘 조율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