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 진열품 파손에대한 처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현인호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8-05 08:45:32
본문
코너 쪽에서 진열대를 살짝 건드렸는데 가장 위에 있는 양주병이 바닥으로 떨어져 깨졌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경우가 있나 싶을 정도로...
그런데 더 황당한건 가격이 3만 얼마 길래 그냥 좋게 물어주고 가려했는데 계산대에선 5만원돈을 요구 하더군요...
이건 진열에도 문제가 있다. 왜 이것이 내잘못인가?
이 곳은 이런식으로 돈을 버는 것 같다. 대충 진열해 놓고 먹이를 물기만을 기다리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에도 문제가있다. 내가 깬것은 발렌타인!
그리고 계산은 다했지만 나머지 부분은 받지 못했다. 당연히 나머지 부분은 줘야하지 않는가?
이 업체는 완전 사기다. 내가 어지만하면 넘어가고 싶어도 억울해서 그냥은 못 넘어갈 것 같아서 이렇게 고발을 합니다.
꼭 응징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사진자료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 20130804_003301.jpg (1.5M) DATE : 2013-08-05 08:45:32
- 20130804_003309.jpg (2.0M) DATE : 2013-08-05 08:45:32
- 20130804_003306.jpg (2.6M) DATE : 2013-08-05 08:45:32
- 20130804_003330.jpg (3.7M) DATE : 2013-08-05 08:45:32
- 이전글삼성전자 에어컨 고발 및 해결방법 요청 13.08.05
- 다음글안녕하세요 (주)이베이코리아 에서 물품을 시켰는데요 13.08.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양주의 파손으로 무척 당황스러우시고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매장에서의 양주제품 전시 위치, 떨어지기 쉬운곳에 임의로 진열했다면 사업자의 과실을 물을 수도 있으나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일차적으로 소비자에게 있으므로 서로 절충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