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비스킷 ] 두번착용한 옷에 주머니와 옷 위아래가 구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연희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25-04-26 00:03:16
본문
부산 롯데아울렛에서 3 월24일에 베베드피노(아이스비스킷) 같은 회사 매장에서 옷을 구매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입지 못하다 최근 두번 착용하고 세탁을 했는데 너무 심할정도에 옷감 손상이 있었고 주머니 마다 다 구멍에 상표 위.아래 구멍에 누가봐도 원단 문제 인거 같은데요
본사에 연락해서 교환요청을 하니 텍을 잘라서 교환은 힘들다 하시고 as 를 해주겠다 하는데 면 츄리닝을 한곳고 아니고 엄청난 곳을 새 옷과 같이 수선이 가능 할까요??
택배지는 저희
부담이라 합니다 거주지가 제주도라 매장이 없어서요
그리도고 4월 21일 연락해서 수선접수가 되었는데 택배회사에서 집으로 물건을
회수 할꺼하 했는데 지금 까지 회수도 안해 가고 있고요
옷 환불과 피해 보상 을 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한참 입어야 하는 옷을. 수선 까지 한달리 걸린다는데 그럼 내년에 꺼내입고 또 이런 상황이 벌어지면 그때 옷을 버려야 하잔아요 ?
첨부파일
- IMG_0967.png (544.4K) DATE : 2025-04-26 00:03:18
- IMG_0915.jpeg (4.9M) DATE : 2025-04-26 00:03:41
- IMG_0914.jpeg (5.2M) DATE : 2025-04-26 00:04:05
- IMG_0859.jpeg (2.3M) DATE : 2025-04-26 00:04:15
- IMG_0860.jpeg (4.2M) DATE : 2025-04-26 00:04:35
- 이전글빗썸 포인트 소멸 안내 불명확으로 인한 불이익 발생 및 포인트 회수 관련 민원 제기 25.04.26
- 다음글아이 옷을 구매해서 두번 입었는데 구멍이 엄청 났습니다. 25.04.2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